Home » Heller Industries, 리플로우 솔더링 기술을 통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고객 가치를 제공한 공로로 Frost & Sullivan으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Heller Industries, 리플로우 솔더링 기술을 통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고객 가치를 제공한 공로로 Frost & Sullivan으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Heller는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에 영향을 미치는 급속한 기술 발전에 맞게 제품 전략을 조정합니다.

Frost & Sullivan은 글로벌 표면 실장 기술(SMT) 리플로우 솔더링 장비 시장에 대한 최근 분석을 바탕으로 Heller Industries, Inc.를 2020 올해의 글로벌 기업상으로 선정했습니다. 고객 중심의 사고 방식, 고도로 숙련 된 엔지니어링 부서 및 포괄적 인 R & D를 활용하여 Heller는 고급 솔루션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총 소유 비용 (TCO)을 낮추는 고성능 SMT 제품을 제공합니다. 무연 인증 Mark 시리즈 SMT 리플로우 오븐 포트폴리오는 고객이 질소 소비를 40-50% 줄이고 유지보수 필요성을 최소화하며 에너지를 40%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동급 최고의 솔루션으로 구성됩니다.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Heller는 Mark 7 (MK7) 시리즈를 설계하여 균일 한 가스 관리와 무겁거나 어려운 보드 및 캐리어에 더 나은 공기 흐름을 보장하는 대형 송풍기를 특징으로합니다. 또한 운영 효율성을 최적화 및 개선하고 플럭스 유지 보수 및 질소 소비를 줄이는 새로운 촉매가 있는 오븐을 개발했습니다. 라고 Aravind Seshagiri는 말했습니다. “순수한 강제 대류 가열 및 무연 처리와 같은 Heller의 표준 기능 외에도 MK7에는 동적 3 단계 프로세스 및 기능 제어 (CPK) 시스템, 자동 기록 보관 및 리콜과 같은 새로운 기능이 쌓여 있습니다.”

Heller는 차세대 Windows 운영 체제에서 작동하는 전기 테스트 연구소(ETL) 및 Conformite Europeene(CE) 준수 리플로우 오븐을 통해 Industry 4.0 기술에 대한 고객 요구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또한 SEMI 장비 통신 표준 및 일반 장비 모델 표준 기반 인터페이스와 같은 Industry 4.0 통신 지원 기능을 설계하여 고객의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이러한 특수 목적 기능은 효율적인 공정 제어 및 엔드 투 엔드 제품 추적성을 위한 실시간 자산 모니터링을 지원합니다. 저희 회사는 또한 Panasonic과 같은 브랜드와 협력하여 고객이 빅 데이터를 활용하고 수정 전략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예측 분석을 한 단계 끌어올립니다.

Heller는 고객 가치를 높이고 장비 비용을 낮추기 위해 맞춤화된 제품 및 기술 전략을 유지합니다. 예를 들어, 2018년 미국 정부가 중국에서 제조된 제품에 25%의 수입세를 부과했을 때 Heller는 제조 기반과 공급망을 중국에서 한국으로 이전했습니다. 중국에 기반을 둔 공장과 마찬가지로 한국 시설은 모든 리플로우 오븐을 생산할 수 있으므로 Heller는 가격 인상 없이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장비를 더 저렴한 비용으로 공급하는 것 외에도 Heller의 전략적 공급망을 통해 적시에 제품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업계에서 중요한 성공 요인입니다.

Heller는 미주, 유럽, 호주, 뉴질랜드, 아시아 및 아프리카에서 헌신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유통업체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국가에서 전략적으로 현지 입지를 구축했습니다. 이는 회사의 브랜드 가시성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현재와 미래의 고객에게 편리한 지원을 제공합니다”라고 Aravind Seshagiri는 말했습니다.” Heller의 광범위한 범위, 파트너십 및 전략적으로 연결된 공급망은 최고의 제품을 적시에 제공하는 시장 리더로 자리 매김하여 브랜드 자산을 강화합니다.”

매년 Frost & Sullivan은 해당 분야의 성장 전략 및 구현 측면에서 우수성을 입증 한 조직에 올해의 회사 상을 수여합니다. 이 상은 제품 및 기술에 대한 높은 수준의 혁신과 고객 가치 및 시장 침투 측면에서 리더십을 인정합니다.

Frost & Sullivan Best Practices 상은 리더십, 기술 혁신, 고객 서비스 및 전략적 제품 개발과 같은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와 우수한 성과를 보여준 다양한 지역 및 글로벌 시장의 기업을 인정합니다. 업계 분석가는 심층 인터뷰, 분석 및 광범위한 2차 연구를 통해 시장 참가자를 비교하고 성과를 측정하여 업계의 모범 사례를 구별합니다.

Frost & Sullivan 소개

50년이 넘는 동안, Frost & Sullivan은 기업 리더 및 정부가 경제 변화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기술, 메가 트렌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및 기업의 행동을 식별하여 미래의 성공을 주도할 수 있는 지속적인 성장 기회를 창출하는 역할로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연락처:
Kristen Moore
P: 210.247.3823″

Heller Industries, Inc. 소개

Heller Industries는 유일무이하면서 고객 맞춤형 응용 분야를 위한 대류 리플로우 솔더링 오븐 및 반도체 경화 시스템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Heller Industries, Inc.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산업로
156번길 125-5

문의하기

031-769-0808
info@hellerindustries.co.kr

글로벌 지원

Heller의 지점은 고객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세계 전역에 설립되어 있습니다.
대리점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