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올해의 기업상(솔더링 장비)
올해의 기업상(솔더링 장비)
Category : Company of the Year

표면 실장 기술이 Industry 4.0으로 계속 전환됨에 따라 인쇄 회로 기판의 복잡성이 증가하고 조립 수율이 증가하면서 제조업체가 어려워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회사가 높은 수요량을 효율적으로 충족시키지 못하면 고객은 고통을 겪고 신뢰를 잃을 것입니다. 표면 실장 기술 리플로우 솔더링 오븐 시장의 확고한 리더, 제조업체 및 선구자인 Heller Industries는 우월하게 지속적인 혁신과 고객 중심 사고 방식유지 합니다. 저희 회사는 민첩성과 적응성을 계속하고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생산 및 프로세스를 유지하며, 질소 소비를 40-50% 줄이고 유지 보수 필요성을 최소화하고 에너지를 최대 40% 절약하면서 가장 낮은 총 소유 비용을 보장하는 업계 최고의 오븐을 제공합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술 전문성, 고객 성공에 대한 예리한 집붕, 완화되지 않은 적응성 및 강력한 전반적인 성능으로 Heller Industries는 표면 실장 기술 솔더링 장비 시장에서 Frost & Sullivan의 2020 올해의 글로벌 기업상을 수상했습니다.”
SMT 리플로우 오븐 기술 시장에 대한 Frost & Sullivan의 2020 Global 표면 실장 기술 솔더링 장비 올해의 기업상을 수상했습니다.

Heller Industries, Inc.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산업로
156번길 125-5

문의하기

031-769-0808
info@hellerindustries.co.kr

글로벌 지원

Heller의 지점은 고객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세계 전역에 설립되어 있습니다.
대리점 찾기